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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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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

시계류 A/S 절차 및 안내

작성자 스피엘(ip:)

작성일 2018-08-28

조회 14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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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

무상A/S안내

LED벽시계 - 1년

LED라떼 - 3개월

아날로그벽시계 - 3개월

우드블럭시계 - A/S불가, 7일이내 불량시 교환 또는 반품처리 됩니다.


보증기간 동안 발생한 자재 및 제작과정상의 결함은 수리, 부품교체, 교환의 순서로 무상 A/S받으실 수 있습니다.

품목에 따라 유상 수리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일부 제품은 부품 수급의 어려움으로 서비스가 제한적이거나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.

일반적인 마모, 잘못된 사용, 과실 파손, 임의적인 수리 등은 무상 A/S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
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의 손상은 무상 A/S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

A/S접수방법

본사 택배 접수와 방문 접수 모두 가능하나, 당일 수리는 불가능합니다.

택배는 선불로 직접 보내주시거나, 본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따로 접수해드립니다.

발송주소 :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345-9 SK트윈테크타워 A동 10층 1005호


택배비용안내

무상A/S의 경우, 보내시는 편도 비용은 고객님 부담이며 수리 후 발송비용은 스피엘에서 부담합니다.

유상A/S의 경우, 왕복 비용 모두 고객님 부담입니다.


A/S처리기간

일반적인 A/S기간은 접수 후 7~10일(평일기준)입니다.

성수기 시즌에는 10일이상(평일기준) 소요될 수 있으며, 부품 부족 및 기타 사유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주의사항

A/S접수시 반드시 고객센터와 게시판 상담 및 통화 후 택배를 보내주셔야 합니다.

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시면 보다 빠르게 처리가 가능합니다.

택배 접수시 고객정보와 A/S 내용을 자세히 메모해서 보내주시면 더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

담당자가 검토 후 A/S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문자 또는 전화로 안내해드리며 비용 결제가 완료된 후 A/S가 진행됩니다.

교환/반품은 제품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하며, 패키지 훼손시 거부될 수 있습니다.

제품 불량이라도 제품이 훼손되는 경우 교환이나 반품이 되지 않으니 사용 전 충분히 확인해주셔야 합니다.

제품 훼손 후 발견한 불량은 A/S처리됩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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